[브리핑] 진중권 변영주 김종휘 등 홍보대사 추가임명, 광역시도당 창당 박차

by 관리자 posted Mar 13, 2008 Views 915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브리핑>

광역시도당 창당 박차, 홍보대사 추가임명 등


- 2008년 3월 13일 11:00 국회정론관

- 진보신당 (준) 대변인 송 경 아


진보신당 대변인 송경아입니다. 광역시도당 창당소식과 홍보대사 추가임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광역시도당 창당 박차


흐린 날씨에 봄꽃이 피듯 진보신당의 광역시도당이 속속 창당되고 있습니다.


오늘 13일 진보신당 경기도당 창당대회가 오후 7시 민주노총 경기본부에서 열립니다. 심상정 상임대표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같은 시간, 오후 7시에 충청남도당 창당대회가 아산시 근로자 종합복지회관에서 열립니다. 김혜경 고문과 이남신 비례후보가 참석합니다.


오후 7시 30분에는 부산시당 창당대회가 부산일보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김석준 공동대표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총선 후보도 이날 창당대회에서 선출될 것입니다.


대전시당 창당준비위원회 결성대회도 오후 7시 30분에 대전 기독교봉사회관 2층에서 열립니다. 이용길 조직위원장이 참석합니다.


이로써 진보신당은 여섯 군데의 시도당이 창당되고, 창당준비위원회 두 군데가 결성됩니다. 16일 오후 1시 동대문 패션아트홀에서 열릴 창당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 진중권, 변영주, 김종휘 등 홍보대사 추가임명


진보신당 홍보대사가 추가로 임명되었습니다. 새로 임명된 분들은 변영주 영화감독, 진중권 중앙대 겸임교수, 김종휘 문화평론가입니다.


변영주 영화감독은 ‘낮은 목소리’, ‘밀애’의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고, 16일 창당대회 사회를 맡아주실 예정입니다. 진중권 교수는 베스트셀러 ‘미학 오딧세이’의 저자이며 시사평론가로서, 날카롭고 예리한 눈으로 우리 사회의 모순을 파헤쳐 왔습니다. 김종휘 문화평론가는 ‘일하며 논다, 배운다’의 저자로 여러 신문의 문화칼럼 필진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이미 발표된 김부선, 김탁환, 이상엽 홍보대사까지 여섯 분의 홍보대사가 진보신당을 위해 활약할 것입니다.


2008년 3월 13일

진보신당(준) 대변인실


* 문의 : 송경아 대변인 (011-9752-6437)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