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

(보도자료)진보신당 인천시당 정기대의원대회 개최!

by 이근선 posted Apr 08,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진보신당 인천시당 정기대의원대회 개최!

의료민영화 저지 및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운동 등 집중사업으로 선정!

 

진보신당 인천시당(위원장 이은주)은 지난 7일(목) 오후 7시 민주노총 인천본부 1층 교육실에서 73명 대의원 중 43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3기 1차 정기대의원대회를 개최하여 2011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집중사업으로는 의료민영화 저지 및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운동, 비정규직 확산 저지 및 노동자 권리찾기, 노후 핵발전소 수명 연장 및 신규 건설계획 철회를 위한 시민운동 전개로 결정하였다.

 

사업계획을 통해 당 조직을 정비, 강화키로 하였으며 선거기획단을 구성하여 10월 재보궐선거, 2012년 총선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현재 진보신당에서는 연수구 당원협의회 위원장인 김상하 변호사, 부평계양구의 평화의료생협 김명일 원장, 남동구의 김민수 당원협의회 위원장이 총선 준비 중이다.

 

또한 당 역량강화와 더불어 ‘새로운 진보정당 건설’에 대한 당내 통합력과 실천력을 강화키로 했다.

 

그리고 특별결의문을 통해 중앙당 대의원대회에서 결정한 ‘당 역량강화 종합실천계획’에 따라 당원은 1명의 당원을 모집하고 대의원들은 5명을 모집하는 것으로 결의했고, 자발적 당비인상을 통해 당 재정을 확대하고 총선승리를 위한 사업에 대의원이 앞장서서 책임지고 집행하기로 결의하였다.

 

2011. 4. 8.

 

진보신당 인천시당

 

(보도자료)진보신당 인천시당 정기대의원대회 개최.hwp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