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당 좌담회

by 박동진 posted Sep 07,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어제 좌담회에 20여명(뒷풀이 포함)의 당원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두 개의 주제를 가지고 심도 깊은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6~7명당 한 조로 해서 2개 조로 나뉘어 진행됐습니다. 정성용 정책국장님이 1조 사회를, 최명학 당원님이 2조 사회를 맡았습니다.

 

약 1시간 동안 토론이 진행됐고, 이후 각 조의 사회자가 나와서 팀원들의 의견을 종합 발표하는 식으로 마무리됐습니다. 김종길 신입당원님(33)이 처음으로 참석해 뒷풀이까지 즐거운 시간 함께했습니다. 

 

다음 좌담회는 10월 4일(목) 19시입니다. 장소는 동일.

 

20120906좌담회1.jpg

최명학 당원이 2조의 토론 내용을 발표하고 있는 모습.

 

20120906좌담회2.jpg 신효숭 당원이 아기(윤도순)와 함께 참석한 모습.

 

 

20120906좌담회3.jpg

1조의 토론 모습. 왼쪽 초록색 티셔츠의 청년이 김종길 신입당원.

 

20120906좌담회4.jpg

1조의 토론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