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청 출입자 통제규정" 규탄 기자회견

by 전북도당 posted Nov 01,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주시가 10월 30일 전주시청 출입자 통제규정을 전주시 훈령으로 발령했습니다. 시청 시설물의 보호와 보안 관리를 이유로 앞으로 출입자를 통제하겠다는 내용입니다.

 

또 시민들의 집회 및 시위를 전주시의 위해요소로 규정하고 있으며, 시청 출입자를 통제하기 위해 방호원을 고정배치하고 관련부서와 협의하지 않은 시민은 전주시 청사에 출입할 수 없게 하겠답니다.

 

이에 반대하는 시민사회단체들이 오늘 시청 앞에서 규탄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 서윤근 위원장, 함계남 부위원장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내일 점심부터 단위별로 돌아가면서 1인 시위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당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MG_054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