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2일) 점심, 전주시청 출입자 통제규정에 항의하는 1인 시위 진행했습니다. 저번 주부터 전주지역 시민사회단체들이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전주시를 규탄하는 1인 시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