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앞 1인시위

by 박동진 posted Nov 1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어제(12일) 점심, 전주시청 출입자 통제규정에 항의하는 1인 시위 진행했습니다. 저번 주부터 전주지역 시민사회단체들이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전주시를 규탄하는 1인 시위 이어가고 있습니다.

 

 

IMG_058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