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중공업 문제해결을 위한 릴레이 단식농성에 함께 해 주십시오

by 유의선 posted Aug 05,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진중공업 문제 해결 및 노회찬․심상정 고문 단식지지 릴레이 단식 농성을 제안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시당 위원장 유의선입니다.

한진중공업․발레오공조․금양물류․재능․명동마리․포이동 등 연일 계속되는 연대와 참여예산제, 무상급식 주민투표 등 현안대응, 새로운 진보정당 건설과 관련한 당원 대토론회 등 하루도 쉴 수 없이 진행되는 각종 사업과 일정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당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6월13일 심상정․노회찬 두 고문께서 한진중공업 등 노동현안 해결을 위해서 단식농성에 돌입하였습니다. 단식농성을 시작한지 이미 24일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단위는 모두 농성을 정리한 상황이어서 두 고문만 천막도 없이 농성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저부터 두 고문옆에서 단식을 시작해야 하지만 무상급식 주민투표 등 여러 정황상 그렇게 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서울시당은 시당 임원단과 당협위원장님들을 중심으로 일주일동안 릴레이 단식농성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당원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8월8일(월)~8월12일(금)까지 릴레이 단식농성을 진행합니다. 최소 1일 3명이상 진행하며 단식을 진행하는 당협에서는 저녁에 간담회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서울시당에서는 8월9일(화)부터 나쁜투표 관련 유세차를 운영할 계획에 있습니다. 12일까지는 매일 저녁 7시 대한문앞에서 집중 유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당협별로 위원장님들의 일정에 맞춰 결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8월11일(목)은 두 고문이 단식을 시작한지 30일 되는 날입니다. 이 날 당원분들이 ‘하루동조단식’을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가철임에도 불구하고 무상급식 주민투표 운동에 릴레이 단식 농성까지 제안을 드리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하지만, 두 고문과 김진숙 지도위원의 투쟁을 지지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월5일 서울시당 위원장 유의선 드림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