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토) 운영위원 수련회가 열렸습니다.
6월 16일 토요일, 수원 광교산 용머리 농원에서 경기도 각 당협의 위원장과 사무국장을 포함한 운영위원 수련회가 열렸습니다.
고양, 의정부, 남양주, 시흥 등 경기도 전역에서 열여섯분이 이 날 수련회를 위해 모여주셨습니다.
오전에는 운영위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4,5월 두달간 진행되었던 울산 재선거 지원, 당협 조직 실태 조사, 질주 사업, 노동절 자전거 행진, 2010 위원회, 각 부문 위원회 등의 도당 사업들이 보고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 29일로 예정되어있는 도당 대의원 대회의 안건들이 심의 되었습니다.
자세한 안건은 공지사항 게시판에 안내되어있습니다.
도당의 선거관리 위원장과 당기위원장을 선출하는 것으로 운영위원회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난 뒤에는 운영위원 간담회가 이어졌습니다.
먼저 도당 산하의 조직 실태 현황이 보고되었습니다.
지난 한달간 당협 위원장을 통해 파악한 각 당협의 현황이나 활동사항을 취합해 작성한 보고서입니다.
그리고 재정현황을 보고 한 후에 당협 위원장님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또 중앙당 이성화 사무총장님과의 간담회가 이어졌습니다.
사무총장님은 5월 30일 전국위원 회의때 안건으로 제출 될 예정인 2009년 사업계획안을 설명하셨습니다.
2010 지방선거 준비와 노동자 등 다양한 계층을 목표로 한 조직 사업, 당원 교육 사업, 비정규 기타 주요 의제별 사업 등 다양한 사업 계획안이 포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중앙당에 갖고 있던 불만, 의문 사항, 요청 등 다양한 의견들이 오고갔습니다.
간담회가 끝난 후 간단하게 뒷풀이를 한 후 자리를 정리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사진 게시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