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5 21:20
[당선인사]열심히 하기 보다는 잘하겠습니다.
조회 수 3509 추천 수 0 댓글 0
감사합니다.
노동당 부산시당 위원장, 중/서/사하/영도 당협위원장 선거에서 당선되었습니다.
이번 당직 선거는 쉽지 않았습니다. 제가 출마한 이전 당직 선거까지는 단 한 번도 투표 연장을 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투표 연장 끝에 당선되었습니다.
당원들 일일이 연락드리며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현재 당 상황에 고민이 많다며 투표하지 않겠다는 당원, 현재 시당위원장을 선출하는 것이 적절한지 의문을 가진 당원 등 상황이 녹록지 않는다는 사실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반면 힘든 상황 속에서도 출마한 사실에 놀라며 격려 해주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비판과 격려 모두 귀담아듣고 앞으로 시당을 준비하겠습니다.
당선과 동시에 급한 일부터 해나가겠습니다.
지방선거 이후 어려워진 시당 재정을 올해 안에 정상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선거 기간 때 뵙지 못했던 당원들과 간담회 자리를 가져 앞으로 노동당 부산시당의 비전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남은 하반기는 두 가지만 제대로 하겠습니다.
하반기 두 가지 과제를 잘 수행하여 내년부터는 선거 때 말씀드린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당원 동지들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기 보다는 잘하겠습니다.
ps) 당선과 동시에 추석 때 지역에 붙일 플래카드와 주민에게 인사를 드릴 피켓을 뽑았습니다. 시당 운영과 함께 지방선거의 성과가 헛되지 않도록 지역정치를 강화하기 위해서도 힘쓰겠습니다!